애스턴 마틴 Vantage Mex’Uk 한정판 공개

애스턴 마틴 Vantage: 새로운 높이를 향해

애스턴 마틴은 최근 멕시코에서 독특한 Mex’Uk 시리즈를 공개했어요. 이 특별한 시리즈는 여섯 대의 맞춤형 애스턴 마틴 Vantage 쿠페로, Wixárika 예술을 홍보하는 Menchaca 스튜디오와 협업해 만들어졌습니다. Wixárika 문화에 영감을 받은 이 차량들은 각각 특별한 “힘의 동물”을 상징하고, 이 수공예품은 Wixárika 민속 예술의 정교한 수공예 퀼트를 담은 독특한 도장으로 표현됩니다. Aston Martin의 맞춤 제작 부서인 Q에서도 이 협업에 참여해서 특별한 차량들이 탄생했어요. 이 시리즈는 멕시코에서 애스턴 마틴 딜러십 존재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죠.

Mex’Uk 시리즈의 디자인 탐구

이 특별한 애스턴 마틴 Vantage 쿠페는 각기 다른 힘의 동물을 모티브로 디자인되고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Menchaca 스튜디오는 Wixárika 본 원주민과 협력하여 영적 야생동물을 상징하는 구슬 조각을 만들어 각 Mex’Uk 시리즈 Vantage의 패턴을 결정했어요.

예를 들어, 여섯 대 중 하나인 Blue Maxa는 Q Special Ion Blue 도장과 Aurora Blue 가죽 내부를 특징으로 하고, Gray Rawe는 Q Satin Aluminite Silver 외피와 대조적인 Spicy Red 가죽 내부가 돋보입니다. Crimson Cauxai는 Special Supernova Red와 어울리는 Oxford Tan 가죽 내부를, Green Xaye는 Q Provenance Buckinghamshire Green 외부 도장과 Q Forest Green 가죽 내부를 가지고 있어요. White Terika는 Signature Metallic Zenith White 도장과 Q Eifel Green 내부로, Red Hukuri는 Scorpus Red 도장과 대조적인 Q Navy Blue 가죽 내부로 두드러집니다.

세부적인 차별성

여섯 대의 보닛에는 Wixárika 예술에 영감을 받은 진주화된 청동색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어, 애스턴 마틴 멕시코 시티가 주도한 아이디어죠. Q by Aston Martin이 잘 어울리는 청동색 그릴과 사이드 스트레익스를 추가했고, Vantage의 Satin Copper Bronze 21인치 Y-스포크 단조 휠과 맞물렸습니다. 자동차 레이싱 애호가들은 아마도 각 차량에 2016년 월드 인듀어런스 챔피언십(GTE) 시리즈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멕시코 애스턴 마틴 윙 배지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 윙들은 손으로 직접 칠해져 멕시코 국기를 상징하는 녹색, 흰색, 빨간색으로 구분되죠.

색다른 내부와 로고

이 특별한 라인업에는 “Q” 배지와 가죽 시트에 새겨진 맞춤형 Huichol 퀼트 디자인, 그리고 애스턴 마틴 윙이 있는 맞춤 도어 실 플라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윙에 함께 있는 새로운 Mex’Uk 로고는 10개의 집중된 갈매기무늬로 둘러싸인 십자가 형태로, 십자의 의미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멕시코 딜러십 간의 단결을 상징해요.

최종 소감

새로운 Vantage는 이미 독특합니다. 202mph의 최고 속도와 0-속도 60mph를 3.4초에 주파하는 제조업체의 가장 빠른 모델로 알려져 있어요. 놀라운 성능 외에도, 이 차량은 완전히 새로운 내부 아키텍처와 물리적 스위치 기어,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구형 메르세데스-벤츠 구성을 대체합니다. 그리고 이제 Mex’Uk 시리즈는 Vantage를 독특하고 미적으로 뛰어난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여섯 대의 Mex’Uk 시리즈 Vantages는 모두 판매되었으며, 올해 2분기부터 인도가 시작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