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다 파비아의 변화

최근 스코다 파비아의 두 가지 프로토타입이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포착되었습니다. 하나는 더욱 날카로운 에어로 파츠가 장착되어 있었고, 다른 하나는 빨간색 캘리퍼가 장착된 상태였어요. 이번에는 체코의 자동차 제조사가 기존의 파비아 모델을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으로 보입니다.
스코다 파비아 RS 가능성
기존 파비아는 폭스바겐 폴로 GTI와 기계적으로 연관이 있지만, 아직 RS 버전은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관찰된 프로토타입은 새로운 RS 모델의 출현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기본적으로 이번에 목격된 차량은 평범한 흰색 파비아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전면 스플리터와 새로운 리어 스포일러 확장판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대되는 페이스리프트
현재 2021년에 소개된 4세대 파비아는 곧 중간 수명 주기의 업데이트를 맞이할 시점입니다. 이번에 관찰된 모델들은 아마도 업데이트된 페이스리프트 모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스포츠 버전도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워풀한 엔진과 디자인
현재의 파비아 라인업에서 가장 강력한 터보차지 1.5리터 4기통 엔진은 148마력을 발휘합니다. 몬테카를로 트림은 블랙 액센트와 다른 디자인의 휠로 더욱 스포티하게 보입니다.
가장 강력한 서브컴팩트 해치백은 작년에 출시된 스코다 파비아 랠리2로, 스페인 시장에 100대 한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ABT가 튜닝한 1.5 TSI 엔진을 장착하여 188마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17인치 OZ 레이싱 휠과 특별한 에어로 파츠로 차별화된 외관을 제공합니다.
미래의 성능 모델 기대
스코다 파비아 라인업이 단순히 페이스리프트에 그치지 않고 더 강력한 성능 모델이 포함되기를 바랍니다. 더욱 깔끔한 차체 셋업과 시각적인 매력을 갖춘 모델이라면 RS 배지를 달 자격이 충분합니다. 서브컴팩트 내연기관 핫 해치 시장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도 스코다는 테슬라의 전기차 성능을 지향하는 EV 모델로 RS의 스릴을 이어갈지 모릅니다.
스코다의 새로운 움직임
차량 속의 변화는 아니지만, 새로운 디자인 요소나 조명이 전체적인 이미지를 새롭게 할 가능성이 큽니다. 디자인이 변경된 부품들은 아마도 향후 프로토타입에도 장착되며 위장된 채로 공개될 것입니다
Waymo, 덴버·시애틀 테스트 착수
캐나다 전기차 정책 변경
GM 전기차 생산 일시 중단
포르쉐와 아우디의 테슬라 충전소 합류
BMW X1, 혁신과 세련의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