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메르세데스 VLE 출시 예고

최근 메르세데스-벤츠가 새로운 미니밴 VLE의 출시를 예고했습니다. 이 차량은 이전에 블루 컬러의 위장막을 두른 채 스파이 샷으로 발견되었는데요. 이제는 몇 가지 소소한 디자인 변화가 있는 또 다른 VLE 미니밴이 포착되었습니다. 이는 가까운 시일 내에 이 럭셔리 미니밴이 공식적으로 등장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지난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헤드라이트에 단순한 주간주행등이 있었고, 휠 디자인은 쌍둥이 스포크 형태로 대부분의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있는 형태였습니다. 또한 테일라이트는 임시로 설치된 것 같았는데, 새로 발견된 스파이 샷에서는 이러한 부분들에 있어 스타일리시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메르세데스 VLE

최근 테스트 중 포착된 전기 CLA와 페이스리프트된 S클래스 같은 다른 메르세데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VLE는 전면과 후면에 메르세데스의 상징인 삼각별 모티프가 나타납니다. 전면에서는 주간주행등과 함께 위치하지만, 후면에서는 트렁크를 감싸는 수직 바 형태로 반복적으로 들어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트렁크 위에 작은 스포일러가 통합되어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이는 단순히 공기에 대한 저항을 줄이려는 것일 뿐 아니라, 차량 후방의 난류를 정리하기 위한 기능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전하기 쉬운 VLE
스파이 사진에서 뚜렷이 보이는 것은 유럽의 바쁜 도시에서 날카로운 턴을 수행하는 것이 운전자의 주요 어려움 중 하나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VLE 전기 밴은 저속 후륜 조향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주행 거리 측면에서도 매력적입니다. 메르세데스는 두 대의 테스트 차량이 슈투트가르트에서 로마까지 1,099km를 주행하며 15분 충전 두 번만으로도 충분했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VLE가 내년 공식 데뷔 때 다시 한번 검증될 것입니다. 많은 공기역학적 효율성과 주행 거리 기록을 보유한 메르세데스의 명성에 비추어 봤을 때, 큰 기대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Rivian R1S 열 차단 틴트 장점
메르세데스 VLE 미니밴 공개 임박
XPEL 틴트, 여름철 차량 보호 필수!
벤츠 VLE 미니밴 티저 공개
XPEL PRIME 창문 필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