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VLE 정보

최근 메르세데스-벤츠가 새로운 미니밴 VL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파란색 위장막을 두른 채로 등장한 이 차량은 현재 개발 단계에 있으며 정말 고급스러운 미니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에는 약간의 외관 변경과 함께 테스트를 거친 VLE가 또다시 모습을 드러내며,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단순한 주간주행등과 일반적인 더블 스포크 휠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에 비해 최근 스파이샷에서는 좀 더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기대 요소

자동차 뒷면에는 작은 립 스포일러가 통합되어 있는데, 이는 다운포스를 위한 것이 아니라 차량의 후방 공기 흐름을 정리하기 위함입니다. 휠의 방향성 있는 스포크도 공기역학적인 설계를 지향하고 있어요. 이 외에도 휠 아치 안쪽에 숨겨진 요소가 몇 가지 더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목할 디자인
이전에 목격된 전기 CLA와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S-Class와 같이, 이 차량의 전면과 후면 조명에는 삼각형 별 패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앞에서는 주간주행등으로 나타나며 뒤에서는 트렁크 도어를 감싸는 수직 바에 반복적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차량의 전반적인 외관은 현대적이면서도 앞으로의 메르세데스 디자인 방향성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운전 편의성 개선
스파이 사진에서 특히 눈에 띄는 하나는 유럽의 붐비고 좁은 도로에서 잘 돌아야 하는 일상적인 미니밴 운전자의 고충인데, 이 VLE 전기 밴은 저속 후륜 조향 기능을 통해 이를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스투트가르트에서 로마까지 1,100km를 이동하는 동안 두 번의 15분 충전만으로 주행을 마칠 수 있다는 점에서 범위 면에서도 삶을 편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실제로 VLE가 내년에 출시될 예정인 만큼, 메르세데스가 확보한 여러 공기역학적 효율성과 주행 거리 기록을 볼 때 큰 성과가 기대됩니다.
2025 리비안 R1S, XPEL 틴트 장착 효과 분석
벤츠 VLE 럭셔리 미니밴 등장
리비안 R1S XPEL 틴트리뷰
메르세데스 VLE의 럭셔리 미니밴 혁신
Rivian R1S, 여름철 윈도우 신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