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마이바흐, 초호화 한정판 공개

독자에게 전하는 고급의 미학

메르세데스-마이바흐가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걸작을 선보였습니다. 2026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에메랄드 아일 에디션은 한정된 고객만을 위한 독점적인 장인 정신과 세계적인 성능을 갖춘 차량으로, 미국 시장에 단 25대만 생산될 예정입니다. 2025년 가을, 이 초호화 세단이 전시실에 등장할 예정이며, 그 희소성과 고급스러움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외관

이 차량의 외관은 몬터레이의 바람에 휘날리는 사이프러스 나무와 하얀 모래 해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특별한 투톤 마감으로, 시원한 느낌의 MANUFAKTUR 미드 아일랜드 그린 메탈릭과 MANUFAKTUR 문라이트 화이트 메탈릭으로 세심하게 처리되었습니다. 크롬 장식과 21인치 마이바흐 전용 샴페인 플루트 멀티스포크 휠이 추가되어 고요하면서도 인상적인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인테리어의 장인정신

차량 내부는 수공예의 예술성을 보여줍니다. 에디션 전용 MANUFAKTUR 라이트 브라운 나파 가죽이 손수 스티치되어 시트, 대시보드, 콘솔, 도어 패널을 덮고 있습니다. 같은 부드러운 가죽이 스티어링 휠, 편안한 쿠션 및 뒷좌석 접이식 테이블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MANUFAKTUR 블랙 나파 가죽 천장에는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이 더해져 우아함을 강조하며, 블랙 피아노 래커 플로잉 라인과 실버 크롬으로 세련된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승객의 편안함을 위한 세심한 디테일

모든 승객 경험은 편안함을 기반으로 큐레이션되었습니다. ‘Executive Rear Seat Package Plus’는 후방 캐빈을 일등석 라운지로 변모시키며, 네 좌석 구성, 냉장 구획 및 맞춤형 마이바흐 샴페인 플루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차량 내 공기 시스템에는 이 모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향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시더우드, 사이프러스, 바다 소금이 결합된 향기로 태평양 해안을 연상시킵니다.

숨겨진 힘과 완벽한 주행 경험

이 우아한 외관 아래에는 수제로 제작된 6.0리터 V12 비트보 엔진이 자리잡고 있으며, 621마력과 93kg·m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9단 자동 변속기와 4매틱 전륜 구동 시스템은 매끄러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AIRMATIC 에어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이 조화를 이루어, 바다 바람만큼 부드러운 운행을 보장합니다.

한정판의 독점적 가치

단 25대만 제작될 예정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에메랄드 아일 에디션은 희귀성과 성능, 예술성의 조화로 세계 최고의 해안선 중 하나에 대한 굴림하는 경의입니다.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이전 모델과 비교해 범주 밖의 호화로움과 제공되는 사양에 비해 크게 자랑스럽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