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주행을 편안하게

여름철 운전 중에는 태양의 자외선이 더욱 강렬한데요. 이에 따라 자동차의 가죽, 대시보드 등의 내장재가 색이 바래거나 갈라질 위험이 높아지기 쉽습니다. 또한, 운전자도 창문 보호 없이 피부 손상을 겪을 수 있죠. 일반적인 자동차 제조사의 순정 창문 틴팅은 자외선 차단이나 열 차단에 크게 도움되지 않지만, XPEL의 창문 필름은 열을 차단하고, 99%의 자외선을 막아 다양한 농도로 제공됩니다.
XPEL의 PRIME 자동차 창문 필름은 첨단 나노 세라믹 기술을 사용하여 해로운 UVA와 UVB를 99% 이상 차단하고 동시에 태양열도 줄여줍니다. 무엇보다도 블루투스 같은 연결 기능에서도 신호 간섭이 없어요. XPEL의 PRIME XR PLUS 나노-세라믹 틴팅은 5에서 70까지 다양한 가시광 투과율(VLT)로 제공되며, 5가 가장 어두운 농도입니다. PRIME XR BLACK 또한 같은 가시광 투과율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투명한 셰이드를 원하는 분들은 70과 80 VLT로 제공되는 PRIME XR BLUE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XPEL에 따르면, 필름을 통해 차량 내부의 열을 60%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테스트에서 XPEL PRIME 필름을 설치한 마즈다 MX-5의 실내 온도가 동일한 차량보다 15도 낮게 나타났습니다. XPEL XR과 XR+는 유해 자외선을 99% 막고, 눈부심을 95% 줄여준답니다. 열 차단 면에서도 XPEL XR은 최대 64%, XR+는 최대 70%의 열을 차단합니다. 이러한 열 차단 능력은 에어컨 작동 효율을 높여 주며, 전기차의 주행 거리를 늘리는 데 특히 중요합니다. 보다 투명한 필름을 선호하는 이들도 있고, 보다 낮은 가시광 투과율이나 어두운 필름을 통해 사생활 보호를 원하는 이들도 있을 수 있겠죠. 지역별 틴팅 규정이 다르므로, 적용하기 전에 각 지역의 법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70 VLT 같은 투명한 셰이드를 고려하고 있다면, 대체로 앞 유리 틴팅 규정을 만족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순정 틴트의 한계

자동차의 질 좋은 창문 필름의 이점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안전벨트의 금속 부분에 화상을 입거나 에어컨을 5분에서 10분간 틀어야 겨우 시원함을 느끼는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순정 창문 틴트는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지 않고, 제조사들은 앞쪽 유리창과 선루프는 물론 뒷유리에만 어두운 틴트를 입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름철 운전 중 불편함을 느끼지 않더라도, 창문 필름에 투자하는 것은 차량의 중고 가치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결론
대부분의 순정 틴트는 연중 무휴로 자외선과 열에 노출되게 하며, 이 문제는 특히 여름철에 더욱 두드러집니다. XPEL은 PRIME 창문 필름을 통해 다층 나노 세라믹 입자 기술을 사용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열 차단과 자외선 99% 차단 외에도,운전자는 투명한 셰이드를 선택하여 이러한 이점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타일과 사생활을 우선시하는 경우 낮은 VLT를 선택하여 형태와 기능의 이상적인 균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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