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막 네베라 R, 신기록으로 주목

리막 네베라 R, 새로운 기록 경신

리막 네베라의 새 모델인 네베라 R이 전기 하이퍼카의 한계를 넘어 새롭게 경신된 성능을 보였습니다. 이 차량은 이전 모델 네베라의 기록을 뛰어넘어 총 24개의 새로운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특히, 0-400-0 km/h(0-400-0km/h) 기록을 단 25.79초로 갱신했습니다. 이를 통해 네베라 R은 기존 네베라가 보유했던 29.93초 기록을 무려 4초나 줄이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더 빠르고 강력한 한계돌파

네베라 R의 놀라운 성능은 단순히 0-400-0 km/h 기록뿐만 아니라 모든 면에서 더 빠른 주행 능력을 보여줍니다. 리막은 단순한 문법적인 개정을 하지 않고, 하이퍼카의 핵심 시스템을 재조정하여 전기 성능의 한계를 극복했습니다. 업데이트된 기록적인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0-60 mph를 1.66초에 도달
  • 0-100 km/h를 1.72초에 도달
  • 0-200 km/h를 3.95초에 도달
  • 0-300 km/h를 7.89초 만에 도달
  • 최고 속도 431.45 km/h (268.2 mph)
  • 쿼터 마일을 7.90초에 주파
  • 정지 상태에서 1마일을 19.71초에 주파

인상적인 수치와 검증된 성능

이 수치들은 단순히 인상적인 것이 아니라, 독립적으로 Dewesoft에 의해 검증되었으며, 독일의 Automotive Testing Papenburg(ATP) 트랙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일상적인 실용성과의 조화

네베라 R은 일상적인 실용성을 희생하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기록을 세운다는 점에서 더 멋집니다. 리막의 창립자이자 CEO인 마테 리막은 차량이 네베라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유지하면서도 한계 이상의 성능을 보여주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그는 “기록을 깨는 것이 우리의 DNA에 있으며,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첨단 기술과 설계

리막은 기류를 더욱 효율적으로 조정하기 위해 네베라의 주요 시스템을 대폭 개편했습니다. 고정된 후방 날개와 더 큰 디퓨저를 포함한 새로운 공기역학 패키지는 다운포스를 15% 늘리고, 공기역학적 효율을 10% 개선합니다. 또한, 차량의 커너링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미쉐린 컵 2 타이어를 장착하여 언더스티어를 줄였습니다.

전기차의 새로운 전설

네베라 R의 심장은 2,107 마력의 네 모터 전기 드라이브트레인이며, 리막의 차세대 All-Wheel Torque Vectoring 시스템은 전력을 각 휠에 1초당 100번 재분배하여 일관된 트랙션과 제어를 보장합니다.

리막 네베라 R은 단순한 전기 하이퍼카가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양산차로 거듭났습니다. 차체 배기가스를 전혀 배출하지 않는 상태에서 이러한 놀라운 성능을 발휘한다는 사실은 더욱 놀랍습니다.

결론과 기대

최신 기록 경신은 고객 배송 전에 네베라 R이 트랙 전용 프로토타입이 아닌 양산 준비된 기계임을 입증하는 최종 검증 역할을 합니다. 하이퍼카의 기대치를 바꿀 것임을 증명하는 차량입니다.

퍼포먼스가 수년간 진화하는 시장에서 리막은 단 한 세대 안에 그것을 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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