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전기차, 전설의 귀환

전기차로 다시 태어나는 클래식 SUV

메르세데스-벤츠 G580 EQ 기술과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IQ 같은 매력적인 풀사이즈 전기 SUV들이 시장에 등장하면서, 랜드로버는 전기 레인지로버의 데뷔를 준비하며 진지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될 때까지 천천히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이 전략이 효과를 발휘할지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압도적 성능의 배터리 기술

타이밍은 어떻든 간에, 레인지로버의 북극 시험은 그 배터리 기술이 극도로 추운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음을 확인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겨울철에 전기차의 주행 거리가 줄어든다는 인식 때문에,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이 망설여왔던 것이 사실입니다.

레인지로버는 이러한 걱정을 해소하고자 다양한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테르모어시스트TM라는 기술은 난방 에너지 소비를 최대 40%까지 줄이는 첨단 온도 관리 시스템입니다. 이 기술은 극한의 추운 날씨에서도 최적의 주행 거리를 유지하고 충전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며, 실내를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클래스를 뒤흔드는 경쟁력

랜드로버는 117kWh 배터리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 배터리는 344개의 프리즘형 셀이 이중 배열로 구성되었습니다. 배터리 출력과 예상 주행 거리는 아직 비공개이지만, 메르세데스-벤츠 G580 EQ 기술이 116kWh 배터리로 579마력과 1160Nm 토크를 내고 384km 주행 가능한 것에 비추어 계획된 성능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IQ는 205kWh 배터리로 750마력, 1064Nm의 토크, 748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해 더욱 강력한 경쟁력을 보입니다. 레인지로버의 최종 성능과 가격이 두 모델 사이에서 어떠한 위치에 자리할 지 기대됩니다.

스토리 전통을 잇는 명품

랜드로버는 극한 환경에서의 배터리 성능만 시험한 것이 아닙니다. 배터리로 구동되더라도 레인지로버는 레인지로버다운 주행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순간적이고 정밀한 전력 전달을 통해 네 바퀴 모두에 힘을 전송하며, 지능형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IDD) 시스템을 통해 뒷바퀴의 토크를 100%에서 0%로 배분하여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통합 트랙션 매니지먼트는 50밀리초 내에 모터 속도를 제어하고, 내연기관 차보다 100배 빠르게 미끄러짐을 관리하여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최종 고찰

랜더로버 전기차의 다가오는 출시에 대해 기대가 큽니다. 브랜드에서 들은 소식에 따르면 이 차량이 전통적인 V8 엔진의 매력을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되나, 실제 운전대를 잡아보아야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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