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캠핑카 Torsus Liberra 공개

Torsus Liberra: 궁극의 럭셔리 캠핑카

Torsus Liberra의 등장

Torsus가 새롭게 선보이는 Liberra는 오프로드를 쉽게 제패할 수 있는 만듦새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원래 Torsus Praetorian이라는 차량은 세계에서 가장 건장한 스쿨버스로 유명했는데, 이를 기반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여행용 차량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아시아, 유럽 등 대륙을 횡단하고 싶을 때 알맞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타일과 기능성

내부에서 느껴지는 여유

만 4×4 섀시 위에 설계된 Liberra는 강력한 6기통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이 엔진은 269마력과 1151Nm의 놀라운 토크를 제공하여 어떤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합니다. 높아진 루프 덕분에 실내 공간은 높이 2.2미터로, 뛰어난 개방감을 제공합니다. 이는 Deutsche Dämmler와의 협업으로 실현된 결과로, 최고의 오버랜딩 기준에 맞춰 개조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갖춘 홈 어웨이 홈

실내는 고급 원목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두 개의 추가 좌석과 함께 넓은 다이닝 공간, 네 개의 가스 버너를 갖춘 주방, 충분한 저장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두 개의 싱글 베드를 더블 베드로 변형할 수 있는 침실과 샤워와 변기를 갖춘 작은 욕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감각

대부분의 오버랜더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저가형 인테리어와는 다르게 Liberra는 럭셔리한 내부 공간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옵션을 통해 고객의 입맛에 맞게 차량을 꾸밀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바닥 난방과 루프탑 에어컨, 최대 250리터의 청정수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격과 가치

Liberra의 시작가는 약 10억 원에 달합니다. 이는 한국에서 집 한 채를 살 수 있는 금액이긴 하지만, 이동이 자유로운 캠핑카의 매력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가치 있는 투자일 수 있겠습니다. 전 세계를 누비고자 하는 이들에게 있어 간편하고도 호화로운 주거 공간을 제공하는 만큼, 이 매력적인 차량이 주는 경험은 구매자마다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