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시아 입실론 랠리카 공개

새로운 란시아 입실론 랠리카의 출격

란시아의 신형 모델

란시아 입실론 랠리2 HF 인테그랄레가 드디어 공식 러브 사진들을 통해 첫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 모델은 매우 공격적인 바디키트를 장착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요. 특히 터보 1.6리터 엔진이 장착되어 랠리 차량으로서의 매력이 더해졌습니다.

역대 란시아의 영광

란시아는 최근 판매 실적에서 목표에 미치지 못했지만, 모터스포츠로의 귀환을 통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1974년부터 1992년까지 WRC에서 10번의 챔피언십을 차지한 바 있는 란시아의 역사와 맞닿아 있습니다요. 그 당시에 비견되는 장비들을 새로이 장착하여 신형 랠리카로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신형 엔진과 기술

래리2 규정 준수

새로운 모델은 랠리2 규정을 준수하는 터보 1.6리터 4기통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5단 시퀀셜 변속기와 4WD 시스템, 기계식 디퍼렌셜이 장착되어 있죠. 차량의 최소 무게는 1,230kg로 유지되어야 합니다요.

경쟁 모델들

신형 란시아 입실론 랠리2 HF 인테그랄레는 현대 i20N, 도요타 GR 야리스, 포드 피에스타와 같은 다른 랠리카들과 경쟁할 예정입니다. 특히 몬테 카를로 랠리를 2026년 초에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스코다 파비아 RS와 시트로엥 C3 등이 주요 상대가 될 것입니다요.

가격 예측

이 랠리카의 가격은 대부분 2억 5,000만원에서 3억 5,000만원 사이로 예상되고 있습니다요. 이는 기본 모델보다 상당히 높은 가격대입니다. 참고로 Ypsilon HF Racing 모델은 약 6천만원에, Ypsilon Rally 4 HF는 약 1억 원에 판매되었습니다요.

시승 느낌

실제로 란시아 입실론 랠리2 HF 인테그랄레를 타보면, 강력한 엔진의 힘과 안정적인 핸들링이 첫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특히 빠르고 정확한 변속은 주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며, 터보 1.6리터 엔진의 소리는 스릴을 더해줍니다요. 이런 점에서는 현대의 GR 야리스와 비교할 만한 수준입니다. 전체적으로 신형 모델은 명성 높은 과거 란시아의 기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상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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