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컴백, 다지 차저

올해 초, 스탤란티스는 다지 차저 식스팩이 여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지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발걸음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이번 주, 한 레딧 사용자가 새로운 광고 촬영 현장을 목격했는데, 그 짧은 비디오 클립에서는 붉은 차저가 코너를 도는 모습을 드론으로 촬영하면서 허리케인 직렬 6기통 엔진의 터보차지 사운드가 공개되었습니다.
차저 식스팩의 진가
차저 식스팩의 소리는 전기차인 데이토나의 합성 소리보다 훨씬 더 매혹적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독일제 터보 엔진 소리를 연상시킨다는 의견도 있지만, 일부는 그 소리가 독특하다고도 합니다. 각자 들어보고 어떤 느낌인지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발걸음
얼마 전 다지는 차기 전기차 모델인 차저 데이토나 R/T의 판매 부진으로 인해 이 모델의 생산을 중단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차저 식스팩이 머지않아 출시될 것으로 기대되며, 기본 출력 420마력 엔진을 탑재할 예정입니다. 이후 식스팩 아웃로우 모델은 업그레이드된 허리케인 고출력 엔진으로 최대 550마력과 71kg·m의 토크를 네 바퀴에 전달하여 보다 다이나믹한 주행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는 미국판 M4로 불리우며, 막강한 성능을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V8 엔진을 포기하지 마세요
일반 내연기관으로 되돌아가는 것만으로 다지 차저가 다시 인기를 끌기는 어렵겠지만, 다지는 이를 잘 알고 있습니다. 스탤란티스의 새로운 리더십 아래, V8 엔진이 차저로 복귀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RAM의 V8 옵션 부활 후 주문이 폭주한 것을 보면, 머지않아 차저도 머스탱 GT와 대등한 경쟁을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 시장의 변화
그러나 머스탱조차도 예전만큼의 인기를 못 누리고 있으며, 스탤란티스는 여기에 신중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최근 캬마로가 다시 머슬카 전쟁에 참여할 가능성이 낮아 보입니다. 소비자들은 이제 유행하는 크로스오버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추세이기 때문입니다.
다치아 로건이 보여줄 새로운 변화
Jeep Grand Cherokee 리콜 증가
현대자동차 2분기 실적 발표
현대 스타게이저 인도네시아 상륙
동펑 M817, 중국 SUV 시장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