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된 모델 라인업

2024년, 폭스바겐은 포드와 협력하여 새로운 트랜스포터 T7을 선보였습니다. 이 차량은 오랜 기간 동안 중형 벤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패밀리용 다목적 차량에서부터 업무용 차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디자인과 실용성

더 넓은 적재 공간
트랜스포터 T7은 전통적인 중형 픽업보다 긴 적재 공간을 자랑하며, 전륜 보닛이 짧아지면서 더 많은 적재 용량을 확보했습니다. 휠베이스는 3,500mm, 전체 길이는 5,613mm로, 아마록보다 약 263mm 더 깁니다.
다양한 동력 옵션
디젤 및 전기 동력 선택
트랜스포터는 디젤과 전기, 두 가지 파워트레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디젤 모델은 2.0리터 터보 디젤 엔진을 제공하며, 108마력 또는 148마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기 모델은 134마력부터 282마력까지 다양한 출력을 제공하며, 최대 415N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디젤과 전기의 차이
실용성을 위한 선택
디젤 버전은 최대 736kg의 적재 용량을 자랑하며, 전기 모델은 785kg까지 가능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업무에 적합하나, 일부 경쟁 모델에 비해 적재 용량이 조금 부족할 수 있습니다.
가격 정보 및 경쟁
시장 내 경쟁력
트랜스포터 Flatbed DoKa의 가격은 디젤 모델 기준으로 약 6,960만 원에서 8,463만 원 사이이며, 전기 모델은 9,498만 원에서 1억 193만 원 가량입니다. 이는 아마록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저렴한 수준입니다.
핸들링과 주행 느낌
실제 도로 주행 평가
직접 트랜스포터를 주행해본 결과, 차체는 안정적이고 휠 베이스가 길어 직선 주행에서 매우 안정적입니다. 전기 모델의 경우 즉각적인 가속 반응 덕분에 도시 환경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트랜스포터 선택의 이유
트랜스포터 T7은 다재다능한 차량이며, 실용성과 효율성을 겸비한 모델입니다. 다양한 업무와 용도에 최적화된 이 모델은 가족과 사업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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