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터보 컨버터블 2026

새로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포르쉐가 2026년형 911 터보 컨버터블을 테스트 중입니다. 이번 모델은 사륜구동에 하이브리드 어시스트가 장착된 플랫-식스 엔진을 갖추고 있는 게 특징이에요. 액티브 프론트 그릴과 디지털 계기판, 그리고 후면에 조명이 들어오는 배지가 돋보입니다.
디자인 변화와 하이브리드 업그레이드
이전에 포르쉐가 2025년형 911 카레라와 GTS를 페이스리프트했을 때 터보 모델은 변화가 없었지만, 이제는 GTS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업그레이드와 시각적인 변화를 얻게 될 예정입니다. 사실 터보 S 쿠페의 프로토타입은 여러 차례 테스트에서 포착된 바 있지만, 이번에는 거의 위장하지 않은 상태의 컨버터블 형제가 포착되었습니다. 이 두 차량은 올해 가을, 아마도 11월의 LA 모터쇼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능 향상, 출력 700마력 예상
현재 터보와 터보 S는 각각 3.7리터 트윈-터보 플랫-식스 엔진으로 각각 572마력(580PS)과 641마력(650PS)를 발휘합니다. 하지만 GTS에서 사용한 3.0리터 엔진 버전으로 대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GTS 모델은 1개의 터보만 사용하지만 듀얼 클러치 변속기에 내장된 53마력(54PS)의 전기 모터 덕분에 총 532마력(540PS)을 냅니다. 새로운 터보는 700마력(710PS)까지도 낼 가능성이 높은데, 이는 S 모델에서 가장 먼저 나오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편리한 기술, 하지만 매뉴얼은 미지원
GTS가 하이브리드 하드웨어를 수동변속기와 매칭할 수 있는 어려움 때문에 PDK만 지원했지만, 사실 터보에서는 수동변속기가 거의 15년 동안 제공되지 않았던 점을 고려하면 큰 문제는 아닙니다. 내연기관과 전기 모터가 결합된 전형적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단거리 전기모드 주행 기능은 없을 예정입니다.
디자인과 기술 특징
하이브리드 파워 외에도 새로운 터보는 GTS에서 가져온 그릴에 수직으로 장착된 액티브 에어로 플랩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는 다른 다운포스와 냉각 요구 사항에 맞춰 여닫을 수 있습니다. 모든 992.2 세대 차량처럼, 새로운 터보는 후면에 조명이 들어오는 포르쉐 스크립트를 가지며, 전체 디지털 계기판과 버튼 시동이 포함됩니다.
이색적인 2인승 레이아웃
또한, 이번 992.2에서 처음 적용된 터보의 또 다른 특징은 2인승 레이아웃입니다. 모든 911 모델은 기본적으로 앞 좌석만 제공되며, 카레라, GTS, 그리고 GT3 구매자도 후면 좌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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