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대규모 리콜, 품질 논란

2025 포드 리콜 사태

2025 포드 리콜 사태

포드의 리콜로 인한 품질 문제는 이미 악명 높았지만, 2025년의 새로운 기록은 포드 브랜드의 품질 이슈에 마지막 못을 박은 셈입니다. 미국 고속도로 안전청(NHTSA)에 따르면, 2025년 상반기 동안 포드는 무려 89건의 리콜을 발행했습니다. 이 숫자는 한 해 동안 한 제조사가 기록한 리콜 수를 이미 앞질렀습니다. 정비사와 고객 모두, 88번의 리콜 관련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것이 큰 부담입니다.

GM의 기록 초과

2025년의 포드는 이미 지나가 버린 머신을 재제품 수리하는 데 다른 회사들을 뛰어넘었습니다. 2014년 GM이 77건의 리콜을 기록했을 때 수백만 대의 차량이 결함 있는 시동 스위치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당시 쉐보레와 캐딜락을 포함한 다양한 모델들이 그리 되었던 겁니다. 포드의 경우, 사정은 조금 다르지요. 포드는 링컨 브랜드만을 거느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큰 수의 리콜을 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의문을 남겼습니다.

포드의 공격적인 대응

포드에서는 리콜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이전 수리 내역을 강력히 검토하며 문제를 조기에 포착하려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리콜 문제는 풀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다시 겪기 마련이란 것이죠. 예를 들어, 닷지의 경우처럼 과거 품질 문제의 해묵은 유령이 다시 모습을 드러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신규 리콜, 85만 대 이상 영향

가장 최근의 리콜 중 하나는 저압 연료 펌프 문제인데, 85만 대 이상의 차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포드 브롱코, 포드 익스페디션, 포드 F-250 등이 여기에 속하지요. 이전에는 후방 카메라, 조향 장치, 브레이크 시스템 및 시트의 문제로 인한 리콜도 많았습니다.

후방 카메라 문제

특히 후방 카메라 리콜은 가장 큰 규모로, 110만 대가량의 차량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경우 후방 카메라 영상이 픽셀 멈춤이나 지연 현상을 보일 수 있어, 운전자가 잠재적인 위험을 포착하지 못할 위험이 큽니다.

포드의 CEO인 짐 팔리는 2022년 말에 포드의 품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몇 년이 더 걸릴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2025년 중반에 이르는 지금도 포드는 새로운 품질 문제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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