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스타펜, 전륜구동 비판

맥스 페르스타펜의 자동차 선호

현대 포뮬러 1에서 우주를 압도하는 경쟁력을 자랑하는 네덜란드의 맥스 페르스타펜은 네 번의 월드 챔피언십을 획득하며 그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선호하지 않는 차량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전륜구동 차량입니다. 그가 이에 대해 언급한 발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전륜구동, 페르스타펜의 평가는?

페르스타펜의 뚜렷한 의견

페르스타펜은 최근 인터뷰에서 전륜구동 차량에 대해 ‘지루하고 반자동차적’이라는 의견을 강하게 피력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뒷바퀴 구동 차량을 다뤄 온 그에게는 전륜구동이 매력적이지 않다고 합니다. 특히 시뮬레이터에서도 전륜구동은 최악이었다고 합니다.

무대 뒤의 이야기

페르스타펜은 실생활에서도 FK8 혼다 시빅 타입 R과 같은 전륜구동 차량을 많이 운전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포드 머스탱 GTD처럼 성능 중심의 차량에 더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드와의 협력

페르스타펜은 최근 포드 머스탱 GTD 프로모션을 위해 크리스 해리스와 함께 촬영에 임했습니다. 이는 포드가 레드불 파워트레인과의 협력을 시작하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개발에 집중하는 가운데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페르스타펜에게 새로운 홍보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혼다 차량과의 추억

많은 사람들이 전륜구동을 비판적으로 보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전륜구동 차량들이 존재합니다. 페르스타펜이 여러 번 시승했던 FL5 혼다 시빅 타입 R도 그중 하나입니다. 혼다 엔진을 사용하는 레드불 포뮬러 1 팀의 일원이었던 만큼 혼다와의 인연은 깊습니다.

포드 RS200 경험

페르스타펜은 비디오 촬영에서 클래식 포드 RS200에 동승했습니다. 그 후 머스탱 GTD의 실제 운전석에 앉아 새로운 경험을 만끽했습니다. 이 조화는 그의 미래 자동차 선호도에 또 다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승 후 소감

페르스타펜은 전륜구동과의 차이점으로 인해 뒷바퀴 구동 차량을 더 선호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분명히, 그의 주행 스타일에는 후륜구동이 더 적합하며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선호 변화 예고

페르스타펜의 자동차 선택은 그의 경기 외적인 관심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혼다와의 오랜 협력 이후, 포드와의 새로운 협력으로 그의 선택이 어떻게 변할지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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