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수프라의 마지막 인사

토요타 수프라가 2026년 모델로 마침내 마지막 인사를 하였습니다. 이번 파이널 에디션은 독특한 휠과 인상적인 데칼로 무장해 국도를 달렸습니다. 탄소섬유 덕 테일 스포일러와 휠 아치에 날개 같은 업그레이드도 추가되었어요. 하지만 가혹한 도로 환경을 견디지 못한 차량이 있어 안타깝습니다.
수프라 사고 차량 경매

이 사고 차량은 곧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지만, 차량 상태가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충돌로 인한 전복 사고로 인해 외형은 이미 대부분 망가졌고 차량의 상태는 실질적으로 폐차 수준입니다. 엔진 흡기 쪽에 화재 피해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엔진 손상이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서스펜션과 하부 프레임은 사고의 충격과 함께 손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2026 수프라 파이널 에디션 스펙

2026 수프라 파이널 에디션은 후륜 디퍼렌셜 소프트웨어 조정으로 견인력을 개선하고 언더스티어를 줄였습니다. 또한, 업데이트된 캠버 각도, 더 강한 러버 부싱, 업그레이드된 전륜 롤 바, 재조율된 댐퍼와 함께 새로운 하부 보강재 및 업그레이드된 브렘보 브레이크를 장착했습니다. 이러한 인기 있는 모델의 출고가는 약 9,200만 원으로 시작합니다.
수프라의 주행 느낌

B58 엔진 탑재로 강력한 출력이 특징입니다. 터보의 개입 후 힘 전달이 강하게 이루어져 운전자는 본인의 실력 이상을 발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잘못하면 타이어 그립을 놓치기도 쉬운 탓에 타이어 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강력한 출력이 주는 스릴을 즐기는 데에는 철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개선사항에도 불구하고 이 모델은 여전히 주의가 요구되는 강력한 스포츠카입니다.
패트릭 코넬의 20만km 도전
현대 전기차 배터리 성능 저하 적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매력 집중 분석
애널로그 VHPK, 경량화 철학의 혁신
벤츠 전기밴 VLE·VLS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