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EV 인센티브 전쟁 시작

전기차 인센티브 경쟁 시대의 테슬라

테슬라의 인센티브

테슬라가 9월 30일 미국의 전기차 세액공제 기한 만료를 앞두고 파격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테슬라의 새로운 차량을 리스하는 고객은 750만 원 상당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군인, 응급구조원, 교사, 학생에게는 100만 원 할인이 주어지도록 특별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특정 차량 구매 시 프리미엄 커넥티비티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차량 내에서의 연결 기능을 더욱 충실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별 혜택

모델 Y와 모델 3는 30일간 프리미엄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며, 모델 S, 모델 X, 사이버트럭 구매자는 12개월간 무료로 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모델별로 한정된 인센티브도 있습니다. 모델 Y, 모델 3, 모델 S의 경우, 트림 업그레이드가 한 번 무료로 제공됩니다. 사이버트럭을 리스하면 350만 원 상당의 20인치 사이버 휠 업그레이드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델 Y 구매자는 18개월간 슈퍼차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점은 연료비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혜택으로 다가옵니다. 금리는 모델 Y의 경우 최대 60개월 동안 3.49%를 적용받을 수 있고, 모델 3는 자율주행 패키지(FSD) 포함 시 금리가 0%까지 내려갑니다.

전기차 인센티브 경쟁

테슬라만이 인센티브를 강화한 것은 아닙니다. 혼다, 현대, 기아 등 다양한 제조사들도 적극적으로 전기차 세액공제를 활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기존의 세액공제 외에도 다양한 금융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전기차 시장은 그야말로 인센티브 전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준비

전기차에 대한 인센티브는 소비자가 다양한 선택지를 접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테슬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조사들이 인센티브를 통해 경쟁력이 있는 시장을 구축하려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는 보다 나은 조건에서 전기차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인센티브가 종료된 후에도 이러한 경쟁과 진화는 지속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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