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X 그란 이퀘이터, 초호화 SUV 공개

뉴욕 국제 모터쇼, 현대자동차그룹의 대도약

제네시스의 빛나는 순간

뉴욕 국제 모터쇼가 올해로 12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자동차 전시회라는 전통적인 형식이 조금은 퇴색하고 있지만, 현대자동차그룹과 스바루는 여전히 그 자리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특히 제네시스는 현대의 고급 브랜드로서 올해 가장 주목받는 발표 중 하나를 선보였습니다.

제네시스, 세계를 무대로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GMR)은 2026년 FIA 세계 내구 챔피언십, 그리고 르망 24시에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IMSA 스포츠카 챔피언십 2027에도 도전할 예정입니다. GMR-001 하이퍼카는 트윈 터보차지 3.2리터 V8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세계 주요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상징입니다.

미래를 보는 제네시스의 상상력

GMR-001 하이퍼카에 가려 보일 수 있지만 제네시스는 또 하나의 비전을 소개했습니다. X 그란 이퀘이터 콘셉트는 초호화 SUV로, 대형 바퀴와 긴 보닛, 그리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보는 이를 매료시킵니다. 내부는 정교하게 마무리된 네 개의 원형 디스플레이가 특징입니다.

현대차, 기아의 새로운 도전

기아차는 콤팩트카 시장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신차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EV4 전기차는 미국 시장의 콤팩트 SUV 수요가 큰 상황에서 현명하게 타이밍을 맞췄습니다. 약 531킬로미터의 주행거리를 자랑하지만, 후면 디자인에는 독특한 프랑스 느낌이 묻어납니다.

기아의 역사적 감성 전하기

K4 해치백은 1980~1990년대 해치백 디자인을 재해석했습니다. 기본 모델의 147마력 CVT보다는 GT-라인의 190마력 8단 자동변속기를 추천합니다. 기아는 누구나 쉽게 소유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실용적인 차를 제공합니다.

차원이 다른 현대 팰리세이드

현대 팰리세이드의 두 번째 세대 모델은 전면과 후면에 수직으로 배열된 독특한 라이트바로 더 많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자신감 있는 외형은 기아 텔루라이드를 충분히 견제할 수 있을 거예요.

스바루의 역습

스바루는 이번 모터쇼에서 가장 많은 신모델을 선보였습니다. 그 중 아웃백은 새로운 SUV 스타일로 강력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내부 설계는 더욱 간편해졌으며, 아날로그 방식의 버튼들이 한층 편리합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솔테라 EV는 458킬로미터의 주행거리로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혁신적 솔루션, 스바루 트레일시커

스바루가 이번에 선보인 솔루션은 트레일시커 EV입니다. 502마력을 갖추고 있으며, 매우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최대 3,175킬로그램까지 견인능력이 있어 여정에 더 큰 자유를 제공합니다.

마무리하며, 현대자동차그룹의 가능성

만약 현대차와 제네시스, 기아가 아니었다면, 이번 뉴욕 모터쇼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여전히 모든 시장에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종 미디어 환경 속에서 현대차의 전략은 매우 현명하며, 앞으로도 그들의 도전은 계속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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