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부스 아일랜드 고급 주거 단지 공개

브라부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로 향하다

브라부스는 독일의 명차 튜닝 브랜드로, 럭셔리 자동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메르세데스-AMG, 스마트, 포르쉐, 롤스로이스와 같은 고급차를 최고 900마력에 이르는 파워풀한 차로 변신시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 강렬했던 BRABUS 800 SUPERBLACK 역시 이를 보여주는 예입니다.

하지만 브라부스는 차 튜닝에만 머무르지 않고 요트, 모터홈과 같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직업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으며,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생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브라부스 아일랜드의 화려한 모습

자동차 브랜드가 제안하는 럭셔리 부동산은 이제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두바이에 있는 고층 빌딩을 건설 중이고, 애스턴 마틴은 마이애미에서 “레지던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브라부스가 아부다비의 알 시프 지구에 선보이는 아일랜드는 높은 수준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브라부스 아일랜드는 약 930,000㎡로, 뉴욕 자유여신상이 위치한 리버티 아일랜드보다 40% 더 큽니다. 브라부스 아일랜드는 자이드 국제공항과 아부다비 중심부에서 몇 분 거리이며, 두바이에서는 1시간 이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도착 후에는 개인 마리나에서 요트를 정박할 수 있는 특권이 있습니다.

브라부스 아일랜드의 중심부

브라부스 아일랜드의 핵심은 섬 중앙에 위치한 네 개의 고층 타워로, 이곳에는 럭셔리 아파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브라부스는 이 건물이 “독특한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다고 설명하며, 약 350세대의 아파트를 제공한다고 했습니다. 각 세대는 100㎡에서 최대 450㎡까지 다양합니다. 이 타워를 둘러싼 100채의 특별 제작된 빌라에는 일부 있도록 수영장과 해안 접근이 가능한 프라이빗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브라부스 아파트는 건축 다이제스트의 특집 기사에 어울릴 만큼 럭셔리한 미니멀리즘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각 세대는 브라부스 마스터피스 차량의 인테리어 테마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맞춤 가능하다고 합니다. 블랙 앤 볼드, 화이트 블리스, 그레이 헤이븐이라는 테마 선택 또한 가능합니다.

미래를 위한 계획

브라부스의 CEO 콘스탄틴 부쉬만은 “브라부스 아일랜드는 신기원을 이룬 것과 같은 진화적 과제입니다. 우리는 이제 생활 자체를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아부다비는 브라부스 아일랜드에 적합한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건설은 2025년 여름에 시작될 예정이며, 첫 번째 빌라와 아파트는 2028년 초에 완공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곳의 가격은 가볍지 않습니다. 아파트는 약 10억 원(700,000 유로)부터 시작하며, 해안 빌라의 경우 65억 원(6.5백만 유로) 이상으로 시작합니다.

마무리 발언

자동차 테마 부동산 개발은 혁신적이지만 부담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매력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포트 리, 뉴저지에서 최근 개장한 피아트 하우스는 피아트와의 협력으로 만들어졌으며, 높은 가격대에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참여할 다음 자동차 제조사나 튜닝 브랜드가 궁금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