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Y 리스 조건 대폭 개선

테슬라 모델 Y 리스 및 금융 조건 업데이트

테슬라 모델 Y의 데이터

테슬라에서 새로운 모델 Y 라인업을 더욱 매력적인 조건으로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리스 비용을 낮추고, 낮은 이자율 금융 조건의 종료일을 설정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진화하는 리스 조건

테슬라는 최근 모델 Y 롱 레인지 전륜구동(RWD) 버전을 출시하여 리스 조건을 개선했습니다. 기본 조건으로 월 64만 원(한화 기준)으로 3년간 1만 km 주행 조건으로 리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금 및 수수료는 별도이며, 지역에 따라 전기차 인센티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에서는 300만 원 정도의 보조금을 활용하면 월 48만 원 수준으로 내려갑니다.

듀얼 모터 롱 레인지 AWD

듀얼 모터 롱 레인지 AWD 버전도 리스 조건이 개선되었습니다. 월 68만 원 수준으로 3년간, 1만 km 주행 조건으로 제공되며, 마찬가지로 인센티브 적용 시 월 54만 원이 됩니다. 2년 리스를 생각하고 있다면 월 72만 원이 필요한데요.

금융 조건 및 마감일

테슬라 모델 Y 롱 레인지 AWD의 경우 1.99%의 낮은 이자율을 제공하는 금융 조건은 15%의 선수금을 조건으로 최대 6년까지 적용됩니다. 더불어 84개월 조건을 선택한다면 6.44%의 이자율이 적용되는데, 이는 오는 6월 16일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종합적인 시승 소감

모델 Y RWD

모델 Y RWD 버전의 경우 더 낮아진 리스 및 금융 조건 덕분에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전반적인 핸들링이 부드럽고 도심 주행 시에도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다만, 최고 가속력에서는 AWD 모델과 차이를 보이지만 일상생활에선 거의 차이를 느낄 수 없습니다.

모델 Y AWD

모델 Y AWD는 더 강력한 파워를 지녔습니다. 고속도로 주행 시엔 안정적인 느낌을 주며 어떤 환경에서도 적절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특히 눈길이나 비오는 날에도 안정감을 더하죠. 높은 성능과 견고한 특성을 원하는 운전자에게 잘 맞습니다.

향후 전망

테슬라에서 제공하는 낮은 이자율과 향상된 리스 조건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이나, 테슬라 특성상 언제든지 새로운 프로모션이 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조건들을 잘 활용하되, 시장 흐름을 지속적으로 주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