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190E 레스트모드 공개

HWA: 제일 매력적인 차들 뒤의 숨은 공신

자동차 선택에 있어서는 독일의 HWA를 언급하면 반응이 뜨겁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만드는 작품에는 눈이 번쩍 뜨일 것입니다. HWA는 AMG 공동창립자 Hans Werner Aufrecht의 이니셜을 사용한 회사로, 세계에서 가장 극단적인 성능 차량들의 혁신적인 제작에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CLK GTR Strassenversion, SL 65 AMG 블랙 시리즈부터 현대의 파가니 후와이라 R, 애스턴 마틴 발키리에 이르기까지 HWA의 공학적 기쁨은 정말 놀랍습니다.

V8을 품은 새 슈퍼카

HWA는 단순히 뒤에서 지원하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그들의 작품을 처음부터 직접 제작하기 시작했어요. 최근 HWA의 대표적인 프로젝트는 메르세데스-벤츠 190 E 2.5-16 EVO II의 현대적인 해석, HWA EVO입니다. 190 E 차량의 차체 대부분을 탄소섬유로 대체하고, 보닛 아래에는 쌍터보 V6 엔진을 설치해 약 500마력에 도달합니다. 더 놀라운 계획도 있답니다.

최근 인터뷰에서 HWA의 최고기술책임자 Gordian von Schöning은 차기 모델에 대한 일부 새로운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다음 에디션은 V6 대신 V8 엔진을 사용할 것이며, 완전히 자사의 독립적인 하이퍼카를 만들 의도가 있다고 밝혔다고 해요.

HWA의 야심찬 하이퍼카 프로젝트

보통 새로운 슈퍼카 소식은 무덤덤함을 자아내지만, HWA는 다릅니다. HWA는 지난 60년 간 최고의 공학을 책임져 온 회사랍니다. 애스턴 마틴 발키리에 사용된 자연흡기 6.0리터 V12, 파가니 후와이라 R, GMA T.50, 그리고 De Tomaso P72의 제작에 깊이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자원과 기술, 역사적인 노하우로 주목할 만한 차를 만들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관련: 이 ₩950,000,000 메르세데스 190E 레스트모드는 뉴르부르크링에서 슈퍼카와 맞서 싸울 준비가 됐습니다

HWA의 하이퍼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현재 그들의 능력과 V12 엔진, 그리고 De Tomaso의 이국적인 특성을 결합하면 HWA의 슈퍼카는 확실히 그들이 만든 하이퍼카를 뛰어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