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전기차의 도전

메르세데스-AMG는 전기차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고속 Nardò 시험 트랙에서 AMG GT XX 콘셉트 모델이 24시간 동안 3,405마일(약 5,480킬로미터)을 주행하였습니다. 이는 이전에 XPeng의 P7 모델이 세운 기록을 약 1590킬로미터나 뛰어넘었습니다. 이번 주행은 독립적으로 검증되었으며 두 대의 GT XX 시제품이 거의 동일한 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끝없는 주행

AMG 팀은 기록에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8일 미만의 시간 동안 40,075킬로미터, 즉 지구 한 바퀴를 주행하며, 12시간부터 168시간까지의 시간 기반 기록과 40,000킬로미터까지의 거리 기반 기록을 쌓았습니다.
극한의 속도

이번 기록의 비밀은 간단합니다. 평균 속도를 최대한 유지하며 충전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GT XX는 평균 약 300킬로미터(약 186마일)의 속도로 주행했습니다. 충전 시에도 초고속 충전 시스템을 통해 약 850킬로와트의 전기를 흡수하여 짧은 시간 내에 대량의 주행 거리를 확보했습니다.
운전자의 전문성

이번 도전에는 17명의 AMG의 GT3 드라이버가 참여했습니다. 그들은 제조사 수준의 정밀도로 주행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수행해 나갔습니다. 시제품은 안정적으로 라운드를 마쳤으며 이는 반복 가능한 하드웨어와 공정에서 비롯된 결과임을 입증했습니다.
AMG의 혁신적인 기술력

GT XX의 기술 사양은 삼중 모터 레이아웃을 채택하여 약 1,341마력과 시속 360킬로미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는 AMG의 포뮬러 1과 AMG One의 배터리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고성능 배터리 팩은 직접적으로 냉각되며, 뛰어난 충전 수용 능력을 자랑합니다.
미래의 모습
이번 GT XX의 도전은 다가올 AMG 최초의 전기 모델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AMG의 CEO 마이클 슈히베는 미래 모델 역시 AMG의 진정한 느낌을 제공할 것이라며, 높은 성능과 빠른 충전을 강조했습니다. 새로운 AMG.EA 플랫폼에 탑승할 예정인 4도어 AMG EV가 내년에 생산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새로운 도전은 전기차 장거리 주행 성능에 대한 대화를 빠르게 변화시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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