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안 R1S와 XPEL 틴트의 혁신

여름철 운전 중 더위를 피하는 방법

운전할 때 자외선은 연중 내내 존재하는데, 특히 여름철에 가장 강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차량 내부의 가죽, 대시보드 표면, 플라스틱 등이 퇴색되거나 금이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적절한 창문 보호 없이 운전자는 피부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제조사 기본 제공 창문 틴트는 자외선을 충분히 차단하지 않으며 열도 잘 차단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XPEL의 창문 틴트는 열을 차단하고 99%의 자외선을 차단하며, 다양한 등급으로 제공되며, 무색 옵션도 있습니다.

XPEL PRIME 창문 필름

XPEL의 PRIME 자동차 창문 필름은 첨단 나노 세라믹 기술을 사용하여 유해한 UVA 및 UVB 광선을 99% 이상 차단하고 동시에 태양열을 줄입니다. 블루투스를 비롯한 연결 기능에 대한 신호 간섭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요. XPEL PRIME XR PLUS 나노 세라믹 틴트는 5에서 70까지의 VLT(가시광선 투과율) 등급으로 제공되며, 5가 가장 어두운 등급입니다. PRIME XR BLACK도 동일한 VLT 범위로 제공됩니다. 가장 맑은 옵션을 원하신다면 70과 80 VLT로 제공되는 PRIME XR BLUE가 적합합니다요.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XPEL에 따르면 이 창문 틴트를 통해 차량 내부의 열을 최대 60%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테스트에서는 XPEL PRIME 필름을 적용한 차량이 동일한 조건의 무보호 차량보다 내부 온도가 15도 시원했습니다요. XPEL XR과 XR+는 99%의 유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눈부심을 95% 줄입니다. 열 차단에서는 XR이 최대 64%를, XR+는 최대 70%를 차단합니다. 이 열 차단은 특히 전기차의 주행 범위를 늘리는 데 중요합니다요. 더 맑은 등급을 원하는 사람도 있지만, 더 어두운 필름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프라이버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틴트의 한계

품질 좋은 창문 필름의 장점을 무시하기 쉽지만, 이를 간과하면 안전벨트 금속 부분에 타거나 몇 분 동안 에어컨을 가동해야만 안정을 찾게 됩니다. 제조사 기본 창문 틴트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지 못하며 일반적으로 앞쪽 창문, 선루프, 전면 유리를 처리하지 않고 뒷창문만 어둡게 합니다요. 여름철 운전 중 불편함을 느끼지 않더라도, 창문 필름에 투자하면 차량의 재판매 가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무리 생각

대부분의 제조사 기본 틴트는 연중 자외선과 열을 노출시키고, 이러한 문제는 여름에 가장 두드러집니다. XPEL은 다층 나노 세라믹 입자 기술을 사용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열을 차단하고 최대 99%의 자외선을 차단하는 바람직한 옵션을 제공하며, 스타일과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분들을 위한 더 어두운 등급도 제공합니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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