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색상, 쥬스 오렌지

화려한 색상을 선호하는 Jeep이 새로운 색상 ‘쥬스 오렌지’를 소개했습니다. 이 색상은 특히 Wrangler와 Gladiator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생한 오렌지 색상입니다. 이 색상의 차를 타면, 모든 눈이 당신에게 쏠리는 느낌이 들 겁니다. 연례 행사인 할로윈에 딱 맞을 것 같은 색상이지만, 미리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쥬스 오렌지 가격은?

쥬스 오렌지는 Wrangler와 Gladiator에 옵션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119만원입니다. 비슷한 색상으로 과거 JK 레귤레이터에 적용됐던 ‘크러쉬 오렌지’가 있었지요. 일반 옵션 색상 중에서도 인기를 얻었던 Mojito!가 79만원인 것을 보면, 쥬스 오렌지는 비교적 고가의 옵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쥬스 오렌지의 경쟁자들
쥬스 오렌지와 유사한 색상으로는 Dodge Charger Daytona에서 선택할 수 있는 ”Peel Out” 오렌지가 있습니다. 이 색상이 좋은 평가를 받는 만큼, 쥬스 오렌지도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차량에서 쏟아지는 개성
Jeep 브랜드의 Bob Broderdorf는 쥬스 오렌지가 ‘SUV 세그먼트에서 차별화를 줄 수 있는 대담한 색상’이라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색상은 운전자가 도심에서도, 산길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Jeep의 색상 트렌드
이번 연도 Jeep의 팔레트에는 Fathom Blue, 군대 녹색에서 영감을 받은 ’41’, 멋진 녹색 Mojito! 등 다양한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쥬스 오렌지는 특히 개성을 강조하며, Warrior와 Gladiator에서 모든 트림 레벨에 적용 가능합니다.
이전의 색상들과의 비교
이전 모델의 Wrangler와 Gladiator는 한정 기간 동안 제공된 다양한 색상들로 인기였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Wrangler는 ‘Bikini’라는 이름의 밝은 청록색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Gladiator 또한 이전에 ‘Punk’n’과 ‘Nacho’라는 두 가지 오렌지 색상이 제공됐으나, 이는 쥬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별한 색상을 만나보세요
이제 쥬스 오렌지는 온라인 구성기에는 아직 추가되지 않았지만, 곧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 생생한 색상은 다양한 매체와 광고를 통해 홍보 중이며, 주문 접수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쥬스 오렌지를 통해, Jeep는 각기 다른 개성과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폭스바겐 관세 충격, 가격 인상 현실화
제네시스, 럭셔리의 새 기준
리막, 부가티 지분 인수 추진
제네시스 속도 제한기 도입 주목
GM, 인디애나 픽업트럭 생산 확대
1 thought on “눈길 사로잡는 쥬스 오렌지”